회사소개

 

좋은 품질과 향상된 서비스로 한발 한발 발전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CEO인사말

당사는 1992년에 설립하여 일회용품을 유통 하는 평범한 회사에서 출발하였습니다.
당사에 국내 포장업계는 발포위주의 단색의 용기가 주를 이루었습니다.

 

반면에 일본에서는 화려하고 기능성이 가미된 다양한 소재의 패키지가 개발되어 세계시장을 선도하는 입장 이였습니다.

 

10년 이상 앞선 일본제품을 박람회 및 견학, 수입을 통하여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눈높이엔 차이가 상당하였습니다. 
이런 현실에 당사는 적극적인 금형, 디자인 개발 및 투자로 차별화된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면서 체질변화에 초점을 맞추기 시작했습니다.

 

더 다양화되고 더 세련되어지는 패키지 상품들의 흐름을 보면서 통합제조를 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압,진공기계 설비를 도입하여 성형을 시작했고, 종이컵 형태의 다양화를 위해 특수컵 기계설비를 확충하여 용량별 종이컵을 생산하고, 종이트레이 접착기계를 도입하여 종이와 성형제품을 결합하는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개발하기에 이르렀습니다.

 

패키지는 소비자의 눈을 가장먼저 사로잡을 수 있는 도구이자 회사 마케팅의 시작입니다. 
여기에 당사는 개발단계에서 모양, 크기, 색상, 재질등을 고려한 디자인 연구소를 설립하여 개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품질과 향상된 서비스로 한발 한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대표이사   박 종 필

친환경 PLA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는 두레는 작은 이익보다는 큰 미래를 내다보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상호 : 주식회사 두레      대표 : 박종필     주소 : 경기도 이천시 호법면 이섭대천로 759-17    

사업자등록정보 :  215-81-71732        개인정보보호처리방침
TEL : 031-638-7976      FAX : 031-638-7980      E-mail : 98dure@hanmail.net

prevnext

© Dure. All Rights Reserved.